LEARNING CENTER

유형별 검색

철강에 대한 절단저항 사례

본문

​​

사례연구 / 철강

HexArmor®는 고성능 개인 보호 장비(PPE)의 업계 선두 제조업체입니다. 우리의 제품은 베임과 뚫림에 대한 우수한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으나 완벽한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움직이거나 톱니 모양을 한 블레이드 또는 공구와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자는 개별 적용 또는 사용에 대해 명시된 제품의 적합성을 평가할 책임이 있습니다.

 

180만 달러의 부상 비용 절감

세계에서 가장 큰 철강 생산국 중 한 곳은 매년 위험한 양의 열상(찢어짐)으로 인한 부상 문제를 겪고 있었다. 평평한 롤러의 날카로운 모서리, 튀어나온 쇳조각, 금속으로 된 굽은 곳, 나삿니가 있는 파이프가 개인 보호 장비(PPE)를 찢어버렸던 것이다. 안전 전문가들은 열상을 막기 위해 효과적인 기술이 적용된 개인 보호 장비를 찾고 있었으나 HexArmor와 만나기 전까지 손과 팔의 열상 부상을 낮추고 관련된 비용을 줄이기 위한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었다.

 

작업자를 부상으로부터 구한 HexArmor의 제품

 

cd4ae72a9a7b31be57eec2eb50728ca3_1585766922_3998.JPG

이 철강 생산업체는 열상 피해를 줄이기 위해 여러 생산 장소에서 다양한 HexArmor의 제품을 시험해 보았다. AS019S 팔 보호대. 장갑 7090, 5037, 8020, 5033이 시험 대상으로 올랐다. 2주도 지나지 않아 우리의 첨단 개인 보호 장비 기술은 심각한 부상으로부터 한 명의 근로자를 구했다.

 

"제품을 시험해본 지 2주쯤, 파이프 업체에서 일하던 직원이 파이프의 나삿니 끝에 있는 쇳조각을 잡았습니다. 그 금속 조각은 5033의 겉 가죽은 잘랐지만, 최첨단의 베임과 뚫림 방지 기술이 적용된 장갑의 내부는 자르지 못했습니다. 그 직원은 다치지 않았지요. 이 업체는 이전에도 비슷한 상황을 많이 겪어왔고 이러한 사건은 보통 직원의 신체를 베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그들은 회사에서 발생하는 많은 열상 부상이 실제로는 장갑이 뚫리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HexArmor 글로벌 지사, 부사장 Dave G,

 

HexArmor제품이 작업자를 부상으로부터 구해낼 수 있다는 증거를 본 후, 회사는 제품 시험 적용을 확대했다. 3개월 후, 철강 생산업체에는 부상자가 발생하지 않았다. 12개월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부상자는 없었다. 이 철강 업체는 연말까지 대부분의 생산 시설에 HexArmor 제품을 적용시켰다.

회사의 안전 기록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연간 평균 160개 이상의 열상이 ZERO로 감소

180만 달러의 부상 비용 절감

직원 안전, 작업 공간 개선, 생산성 향상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PRODUCTS
LEARNING CENTER
SAFETY BLOG
CONTACT US
STORE
ABOUT US
닫기